티스토리 뷰
목차
나트랑은 시내 쪽 해변가에 바다 뷰 맛집들과 펍들이 많이 있습니다. 밤마다 화려한 불빛 아래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맥주를 마시거나 커피, 아이스크림 등을 먹을 수도 있고 낮엔 파스타, 피자 등 음식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그중에서 제가 다녀온 바다뷰가 아름다웠던 세일링클럽이란 곳을 소개합니다.
1. 나트랑 해변 맛집&펍 세일링클럽 위치 및 정보
📍주소 : 72 74 Trần Phú,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570000 베트남
☎️ 전화번호 : +84 858 306 679
⏰영업시간 : 07:00 ~ 02:00
나트랑 해변 맛집 세일링클럽은 시내 쪽 빈펄 비치에 위치하는데요. 근처에 바로 야시장과 스타벅스, 유명 호텔들이 길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이 많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은 위치예요.
나트랑 해변 맛집 세일링클럽은 입구부터 정말 예쁩니다. 화려한 조명도 눈에 들어오고 양쪽에 펼쳐진 좌석들도 예뻐요. 아직 건기였기에 낮엔 더웠지만 밤은 시원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바깥에 앉는 것도 괜찮았어요. 분위기 있는 편안해 보이는 소파석이 쫙 펼쳐져 있었는데요. 저희는 안쪽으로 좀 더 들어가 봤어요.
전체적으로 크기가 아주 컸는데, 다양한 테이블들과 자리도 여러 가지라 어느 곳에 앉아야 할지 한참 고민이 됐죠. 해변가 쪽에 앉을 수도 있었고,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데 어디앉든 해변뷰라는게 좋았습니다. 나트랑 해변 맛집 세일링클럽은 밤엔 불쇼를 하기도 하고 DJ 공연을 보며 춤을 출수도 있다고 해요. 제가 간 날은 버스킹처럼 기타 치며 팝송을 부르고 있었어요. 밤바다와 어우러져 멋진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나트랑의 밤바다도 멋집니다. 나트랑은 세일링클럽 뿐 아니라 비치를 따라 맛집과 카페, 펍들이 쫙 펼쳐쳐 있었는데요. 그런 것이 가장 이국적인 느낌이 들게 하는 것 같았어요.
낮엔 이런 느낌의 세일링클럽. 낮엔 좀 더울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인지 밤에 손님들이 더 많은듯합니다.
2. 나트랑 해변 맛집&펍 세일링클럽 메뉴
나트랑 해변 맛집 & 펍의 메뉴판입니다. 베트남 음식뿐 아니라 각종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와 바비큐 요리 등의 양식과 인도 요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찍 오픈하는 만큼 브런치와 커피 등도 즐길 수 있어요. 와인이나 칵테일 맥주, 주스,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종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저녁 식사를 이미 마치고 방문했던 터라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디저트를 주문해 봤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 솔티드 캐러멜 아이스크림에 수박주스와 연유커피, 오렌지주스까지 마셔봤습니다.
세일링클럽의 착즙 오렌지주스. 직접 오렌지를 간 것 같이 신선하고 인공적인 단맛이 없어서 맛있었어요. 모든 주스가 길고 얇은 컵에 나오는 것이 좀 특이했습니다.
나트랑 어디서 마시든 맛있는 수박주스. 맛있는 게 디폴트 값이었어요. 시원하고 달콤합니다. 조금씩 씹히는 수박도 맛있어요.
연유 커피입니다. 나트랑 해변 맛집의 연유커피. 연유커피는 엄청 달다고 해서 망설였는데 막상 마셔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국 믹스커피의 진하고 고급스러운 버전 같았어요. 긴 컵에 얼음이 가득 들어있고 거기에 반 정도 커피가 담겨있어요.
연유의 달콤함이 딱 좋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오히려 맛있었어요. 처음에 생각보다 진한 맛인 것 같았는데 얼음이 녹으면서 점점 농도가 적당해졌어요. 이웃님들 나트랑에선 연유커피 꼭 드셔보세요.
나트랑 해변 맛집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바닐라보다는 조금 덜 달았지만 맛있었어요. 기다란 과자와 함께 나왔는데 달콤한 과자를 아이스크림에 찍으니 아이들이 더 좋아했습니다.
3. 나트랑 해변 맛집&펍 세일링클럽 후기 및 총평
야시장 근처에 위치해 펍에서 시간을 보낸 후 시장으로 구경가기도 좋았고,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 등이 있어 남녀노소, 낮이나 밤이나 언제든 가기 좋았어요. 아침 7시 오픈시간도 빨라 근처에서 숙박하신다면 아침식사 하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밤엔 불쇼와 DJ댄스타임도 있다고 하니, 시간 맞춰 방문해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바다 뷰를 보며 보낸 즐거우 시간이었습니다. 나트랑 여행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