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얼마 전 다녀온 나트랑 여행 중 시내에 있는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한국분들이 많이 가는 롯데마트 냐짱 골든코스트

    카페이기도 한데요. 위치와 메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와는 같은 듯 다른 점도 많았던 특별한 재미가 있는 나트랑 스타벅스였어요.

     

     

     

    1. 나트랑 스타벅스 위치 및 정보

     

     

    📍주소 : City, Nha Trang Center, GF24, 20 Trần Phú,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 전화번호 : +84 258 3820 088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나트랑 스타벅스 외관

    나트랑엔 스타벅스가 3개 정도 있어요. 빈펄 빈원더스 쪽에 하나, 그리고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롯데마트 냐짱 골든코스트 근처에 2개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간 곳은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하는 나트랑 스타벅스인데요.

     

    나트랑 스타벅스 외관

    나트랑센터 건물 1층에 있어요. 바로 근처에 KFC와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나트랑 스타벅스 외관

    한국과 다른 모습은 바로 사진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요. 야외석이 실내보다 더 크다는 거였어요.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뷰도 멋있었죠. 확실히 나트랑은 더운 나라다 보니 모든 식당이나 카페에 야외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타벅스는 야외석이 더 넓은 편이었고, 더운 날씨임에도 바깥에 앉는 분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 야외석 중간에 흡연석도 마련돼 있고, 커다란 모양의 스타벅스 컵 모형이 멋지더라고요.

     

     

     

    나트랑 스타벅스 내부
    나트랑 스타벅스 내부

    나트랑 스타벅스 내부로 들어왔어요. 야외에서 보이던 뷰가 멋져 밖에 앉고 싶었지만 너무 더워서 안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더라고요. 전 세계 스타벅스 어디든 인테리어와 직원들의 복장은 같죠. 다만 메뉴가 같은 듯 달라 재미있어요. 오픈 시간은 나트랑도 오전 7시에 오픈에 저녁 10시 클로징입니다.

     

    나트랑 스타벅스 내부

    오전 10시까진 Breakfast combo라고 해서 85,000동(5000원 정도)에 베이커리와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요.

     

    2. 나트랑 스타벅스 메뉴판

    나트랑 스타벅스 메뉴판나트랑 스타벅스 메뉴판
    나트랑 스타벅스 메뉴판

    나트랑 스타벅스의 메뉴판이에요. 이렇게 메뉴판이 따로 카운터에 있습니다. 특별해 보이는 것들이 있었는데요. 에스프레소 베이스 커피 종류가 있는데 아메리카노 77,000동으로 4,000원 정도, 브라운 슈거 코코아 오트 밀크 - 112,000동, 자바칩 프라푸치노 - 112,000동,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 - 112,000동, 캐러멜 프라푸치노 - 102,000동으로 5500~6000원 정도, 금액은 사실 베트남이라고 저렴하진 않아요. 게다가 기본 사이즈가 한국은 Tall 사이즈인 것에 비해 이곳은 Grande가 기본이더라고요.

     

     

    나트랑 스타벅스 음료들

    또 보틀 음료들은 한국엔 없는 동남아 과일을 주재료로 하는 음료들이었는데요. 오렌지 주스도 일반적이지 않고 파인애플과 섞여있는 거라 신기했어요. 과일 자체가 열대지방 과일을 사용하다 보니 조금 낯설었습니다. 또 리프레셔 음료들이 꽤 다양한데요.

     

    재료가 되는 과일들이 한국과 좀 달라요. 루비 그레이프 프루잇 허니 블랙 티,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 주스, 그린 그레이프 위드 레모네이드, 망고 드래곤 프루잇 위드 레모네이드 등 망고나 패션후르츠, 그린 그레이프를 이용한 리프레셔 음료들이 있었습니다. 저희 일행은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초코,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한국에도 있는 메뉴와 그린 그레이프 위드 레모네이드, 그리고 파인애플과 오렌지 주스가 함께인 보틀 에이드 음료도 주문해 봤어요.

     

     

    나트랑 스타벅스 디저트

    나트랑 스타벅스는 베이커리 종류도 한국과 좀 달랐어요. 케이크나 샌드위치, 베이글 종류가 많은 한국에 비해 일반적인 베이커리들이 많았는데요. 금액대는 한국과 비슷했습니다. 각 나라에 취향에 맞는 대로 배치되어 있는 음료들과 디저트들이 신기했는데요. 금액대가 세계 어딜 가든 비슷한 것도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나트랑 스타벅스 굿즈들

    텀블러는 저희 동네에서 봤던 것들도 보입니다. 아무래도 굿즈들은 똑같을 수밖에 없겠죠. 가장 아래에 나트랑이 멋지게 그려진 컵이나 텀블러는 좀 달랐어요. 나트랑이 그려져 있으니 기념으로 구입해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나트랑 스타벅스 허니블랙자몽티

    주문했던 음료들. 아메리카노는 진한 맛 그래도 똑같았어요. 자몽 허니 블랙 티도 역시 맛있습니다. 그런데 베트남만의 리프레셔 음료인 그린 그레이프 위드 레모네이드 음료는 특별히 상큼하지도 않고 달콤하지도 않아 약간 애매했어요. 하지만 동남아 스타일 과일을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3. 나트랑 스타벅스 후기 및 총평

     

    나트랑 스타벅스 후기 및 총평 야외석이 넓고 바다 뷰가 멋졌던 롯데마트 냐짱 골든코스트옆 나트랑 스타벅스. 금액 대는 한국과 거의 같았고, 베이커리 종류는 꽤 다른 게 많았으며, 열대과일이 주 재료인 음료는 제 입맛엔 맞지 않아 비추합니다.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