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용인 에버랜드 브런치 맛집 카페스윔을 소개합니다. 대형카페였던 이곳은 다양한 브런치와 맛있는 커피, 그리고 예쁜 인테리어가 모두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1. 용인 에버랜드 브런치 맛집 카페스윔 위치 및 정보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유림로 237 카페스윔
☎️ 전화번호 : 0507-1488-235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주차 : 카페 앞 전용주차장 있음
에버랜드 브런치 맛집 카페스윔은 에버랜드 근처 처인구 유방동에 위치한 대형카페입니다.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 가지고 방문하기 좋았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로 일찍 오픈하여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처인구 브런치 카페에 들어서자 높은 층고와 깔끔하고 모던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세련된 느낌입니다. 안쪽으로 테이블도 정돈되어 있고, 카운터에 보이는 디저트들도 맛있어 보입니다.
에버랜드 브런치 맛집 카페스윔은 2층은 전체 노키즈존이라 조금 더 조용하게 보내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
였어요.
전체적으로 넓은 느낌의 카페스윔은 테이블 간격도 넓고 여백의 공간들도 많아 시원시원해 보였습니다. 소파석도 있어 편안해 보였고, 아늑한 분위기가 대화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확실히 전망은 2층이 좋습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초록의 뷰도 눈을 맑게 해주더라고요.
2. 용인 에버랜드 브런치 맛집 카페스윔 메뉴
친구와 2층에 자리를 잡고 1층으로 내려와 메뉴를 골랐습니다. 먼저 커피를 봤는데 종류가 꽤 다양해요. 원두도 고소한 블렌딩과 산마 있는 싱글오리진 두 가지나 되었고, 핸드드립 커피도 있었습니다. 디카페인 원두도 따로 있었고요.
그리고 논커피 종류엔 라떼와 밀크티, 밀크셰이크가 있고 에이드나 스무디 각종 티도 있었어요. 브런치 메뉴 외에 디저트도 따로 있었는데 크로플, 와플, 프렌치토스트가 그것인데 사진으로 보니 모양도 이쁘고 달콤해 보여 커피와 함께 먹기 괜찮을 것 같아요.
에버랜드 맛집의 브런치 메뉴!
브런치는 평일만 오후 4시부터 5시 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기본인 아메리칸 브렉퍼스트와 오믈렛을 시작으로 파스타와 샌드위치, 토스트, 리조또와 포케, 피자와 스테이크, 폭립 등 고기류도 3개나 됐어요. 또 샐러드도 4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세트 메뉴 역시 구성이 좋았습니다. 처인구 브런치 카페이지만 레스토랑에 버금가는 메뉴들과 다양한 종류가 있는 곳이었어요. 스콘, 조각 케이크, 타르트, 러스크 등의 간단한 디저트류도 있어 커피와 함께 심플하게 즐기기도 부족함 없습니다. 저와 친구는 가지 치킨 오픈 샌드위치와 쉬림프 포케, 그리고 연어 아보카드 샐러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가지치킨 오픈 샌드위치입니다. 통밀빵 위에 발사믹에 절인 가지와 구운 닭가슴살이 올라가 있어요. 루꼴라와 치즈도 색감과 맛 면에서 모두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나이프로 잘라 맛을 봤어요. 토스팅된 통밀빵 위에 감칠맛 나는 크림치즈와 부드러웠던 가지, 그리고 닭가슴살이 알맞게 구워져 있었습니다. 식감도 잘 어울리고 루꼴라와 치즈의 풍미와 쌉싸름함이 조화가 좋았어요.
그리고 먹어본 건 쉬림프 포케입니다. 신선한 채소들과 현미밥에 토핑들이 가득 올라가 있었는데요. 위에 뿌려진 소스가 정말 맛있었고, 채소들도 종류가 다양한 만큼 모양도 예뻐 나오자마자 감탄사가 나오더라고요.
올리브, 새우, 각종 채소와 아보카도에 방울토마토까지. 영양적인 면에서도 탄단지가 완벽하단 생각이 드는 포케입니다. 새콤하고 달콤하면서 매콤한 맛도 살짝 나던 소스와 재료들을 한데 비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가 고소하게 구워져 있는 것도 너무 맛있었고요.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도 맛봤어요. 부드러웠던 연어와 잘 익은 아보카도는 이 두 가지만으로도 훌륭한 조합인데 신선한 샐러드와 담백한 드레싱까지 어우러져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한 접시였습니다.
연어가 참 신선했어요. 부드럽고 풍미 있던 연어와 부드러웠던 아보카도는 정말 그 자체로 사랑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 있는 원두를 좋아해 싱글오리진 원두를 선택해 마신 아메리카노인데요. 처인구 브런치 카페는 커피도 훌륭한 곳이었어요. 아이스가 가득 담겨 마지막 즈음엔 심심한 곳도 있는데 얼음이 녹아도 여전히 원두 향이 살아 있고 진한 맛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카페스윔은 커피 맛집이기도 하네요.
3. 용인 에버랜드 브런치 맛집 카페스윔 후기 및 총평
넓은 전용주차장 있어 자차로 방문하기 좋았으며, 2층은 전체 노키즈존이라 조용히 있고 싶거나 데이트하기 좋아 보였어요. 또 커피 원두는 고소한 맛, 산미 있는 맛 두 가지라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했고, 파스타, 리조또, 피자, 폭립, 스테이크 등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디저트도 많았습니다. 에버랜드 근처 맛집으로 추천해요. 리뷰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