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을 소개합니다. 근처 다른 지점의 애슐리 퀸즈는 보통 웨이팅이 길게 있는 편인데 광교아브뉴프랑점은 조금 이른 저녁 시간에 도착하면 웨이팅 없이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특별한 날 광교뷔페로도 자주 찾게 되는 곳이에요.
1.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 위치 및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라온존 2층
☎️ 전화번호 : 0507-1395-546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 : 건물 내 주차장 이용
애슐리퀸즈는 지하철 광교중앙역 아브뉴프랑에서도 라온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를 하고 라온존 쪽으로 와서 2층으로 올라와 바깥쪽으로 돌아나가면 애슐리퀸즈를 찾을 수 있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웨이팅석이 있어요. 오후 5시 반쯤 도착했던 저희 가족은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었어요.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인원수대로 선결제를 하면 자리를 지정해 줍니다. 그 자리로 가서 식사를 하시면 돼요. 이렇게 자동화 시스템으로 바뀌고 나니까 오히려 더 편한 거 같아 좋더라고요.
전체 ABCD 네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는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의 내부.
실내가 널찍하고 구역이 나누어져 있어요. 테이블마다 간격도 넓습니다. 다인원이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을 붙일 수도 있고
창가 자리와 소파석 안쪽으로 조금 더 조용한 자리까지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어요. 또 서빙봇이 있어서 자리에서 기계를 호출하면 다 먹은 접시를 셀프로 처리할 수 있는 것도 깔끔해요.
2.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 음식들
먼저 수프 종류들이 있어요. 글램차우더와 콘 수프, 양송이 수프 등 네 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특별해 보인건 대만식 콩국인 푸항또우장인데요. 콩국에 튀긴 빵을 찍어 먹는 대만식 아침식사라고 해요.
게살 볶음밥, 중국 당면 볶음, 마파두부, 중국식 계란요리 등 중화요리 코너도 다양합니다.
빠에야와 라따뚜이, 라따뚜이의 함께 먹을 빵도 있어요.
트러플뇨끼가 있었는데 뷔페에서 먹는 것 치고 퀄리티가 높아 만족했어요. 애슐리퀸즈에서 바뀌지 않고 줄곧 있는
인기 메뉴인 베이컨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필수로 먹어줍니다.
김말이 튀김과 감자튀김, 고구마튀김도 있는데 크기가 커요.
면요리 코너는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우동과 쌀국수 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각종 한식 반찬과 멍게비빔밥을 비롯해 호박죽, 전복죽, 미역국 등 국요리가 있고요.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의 장점 중 하나인 초밥 코너.
초밥 종류는 늘 실망시키는 법이 없고 메뉴 구성도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 좋아요. 맛도 괜찮아서 흡족한 마음이 들어요.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요. 과일도 바나나, 오렌지, 복숭아 등이 있어요.
음료코너에 있는 탄산음료들 외에 주스나 스무디, 차 종류들이 따로 있는데요. 전 특히 라씨가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망고 맛 라씨가 달콤하고 음식들과 잘 어울려요.
파스타 종류도 네 가지나 있습니다. 알리오 올리오와 로제파스타,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 종류별로 마련돼 있어서 개인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바비큐 그릴이 있는 쪽엔 또띠아를 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바비큐 코너에 있는 고기나 채소를 넣을 수 있고 또띠아 필수 소스들도 잘 구비되어 있어요.
버터에 구워진 새우는 버터맛이 확 나며 기름져서 별미더라고요. 양파랑 피시튀김도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따뜻하게 구워진 생선요리가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살에 가시도 없어 먹기 좋았고 그래서 저희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바비큐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의 바비큐 소스는 다른 지점보다 더 감칠맛 나는 것 같아요. 소스도 적당히 매콤해 맛이 더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릴 쪽에서는 이 바비큐립이 가장 맛있었어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들이 있었고요. 화이트 초콜릿, 다크초콜릿도 있네요.
저녁시간에 가면 무제한으로 맥주 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4,900원을 추가하시면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죠.
와플과 크로플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 특히 갓 만들어 바로 먹을 수 있는 와플이 너무 맛있어요. 직접 만드는 데다 토핑을 마음껏 올릴 수 있어요.
옆에 있는 퐁듀도 아이들한테 인기입니다.
저는 대만 콩국 푸항또우장을 처음 먹어봤어요. 첫 입에 너무 달아 당황스럽긴 했는데 먹을수록 고소해서 좋았습니다.
옆에 있는 빵 튀김을 함께 먹었는데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했지만 제 취향엔 딱이어서 여러 번 먹었답니다.
샐러드 가득 담아 계속 먹는 것도 좋고요. 면 요리 쪽엔 냉모밀도 있어서 마지막 마무리하기 좋았어요. 와플과 커피로 후식까지 불태웠답니다.
3.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 후기 및 총평
애슐리퀸즈 광교아브뉴프랑점!
웨이팅이 길지 않고 넓은 홀이 마음에 듭니다. 항상 맛있는 메뉴들로 갈 때마다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오는 광교뷔페랍니다.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